포켓몬고 라우드본 뜨아거 악뜨거 졸업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라우드본

불꽃 타입의 포켓몬이 있다고 한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해당 포켓몬이 떠오를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팅 포켓몬을 데려가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포켓몬은 <포켓몬고 라우드본> 입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우드본의 졸업스킬, 약점 및 그 전에 진화인 뜨아거, 악뜨거 에 대해서도 한 번 다뤄보도록 할게요. 악어를 연상케 하는 포켓몬인 만큼 매력이 넘치답니다.

뜨아거 > 악뜨거 > 라우드본

포켓몬을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제일 중요한 건 아무래도 지속적으로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성장시키기 위한 사탕수급이 우선적으로 필요하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야생에서 자주 만나볼 수는 없다는 점에서 만나게 되면 파인열매를 사용해서 사탕 갯수를 많이 늘리시길 바라겠습니다.

포켓몬고 뜨아거 같은 경우는 불꽃악어포켓몬으로 따뜻한 바위 위에 드러누워서 네모난 비늘을 통해 흡수한 열로 불꽃 에너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몸무게는 9.8kg 키는 0.4m 타입은 불꽃으로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악뜨거 는 불꽃악어포켓몬으로 불꽃 에너지와 남아도는 생명력이 섞여서 머리 위에 알 모양의 불덩이가 생겨났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30.7kg 키는 1.0m 타입은 불꽃으로 여전히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 최종진화인 라우드본 입니다. 아직 이로치는 없는데요! 다만, 최종진화 하게 됐을 때의 모습은 어떻게 보면 정말 악어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특히 눈동자가 검정색 + 노란색으로 위화감을 느끼게 만들어주는 외형은 그야말로 대박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최종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100개의 사탕이 요구됩니다. 추후 진화를 하게 된 이후에는 꾸준히 강화를 해야 하는데, 최종진화 후에 강화를 시키는 게 나은지, 진화 전에 강화를 시키는 게 나은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건 크게 상관이 없다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포켓몬고 라우드본 약점 같은 경우는 땅, 물, 바위, 고스트, 악 입니다. 진화를 하게 되면서 약점이 2개 더 늘어난 부분이 있지만, 4배 약점까진 없고 2배 약점만 있어서 어떻게 보면 괜찮은 포켓몬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라우드본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물기 + 깨물어부수기 인데요! 하지만, 내가 조금 다르게 공격스타일을 갖고 싶다고 한다면 차밍보이스 혹은 섀도볼을 배우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짝반짝으로 강화 조건을 더더욱 올리게 된다면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약점을 간파하여 성장하는 그림을 만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어렵지 않다는 걸 금방 느낄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