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키니치 운용 가이드 - [과거의 그림자여, 내 명을 받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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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가이드는 나타 지역의 새로운 풀원소 메인딜러, 키니치입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은 소의 사촌동생쯤 되는 느낌인데요. 쿨하고 냉소적인 모습과 대비되게 같이 다니는 용, 아쥬는 매우 시끄럽고 경박합니다. 실제로 필드 데리고 다니면 아쥬가 너무 시끄러워서 꺼내놓기가 싫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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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가이드는 나타 지역의 새로운 풀원소 메인딜러, 키니치입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은 소의 사촌동생쯤 되는 느낌인데요. 쿨하고 냉소적인 모습과 대비되게 같이 다니는 용, 아쥬는 매우 시끄럽고 경박합니다. 실제로 필드 데리고 다니면 아쥬가 너무 시끄러워서 꺼내놓기가 싫더라구요.
오늘의 가이드는 나타 지역의 새로운 풀원소 메인딜러, 키니치입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은 소의 사촌동생쯤 되는 느낌인데요. 쿨하고 냉소적인 모습과 대비되게 같이 다니는 용, 아쥬는 매우 시끄럽고 경박합니다. 실제로 필드 데리고 다니면 아쥬가 너무 시끄러워서 꺼내놓기가 싫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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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키니치의 필드 탐사 성능은 Z축 방향과 평지 방향 어디로든 편의성이 장난 아닙니다. 나타 한정이지만, 야란이나 한운 정도의 필드 이동 캐릭터는 편의성 면에서 따라오지 못하구요. 게다가 성능 역시도 명함으로 충분한 데미지를 보여주는 꽤나 걸출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마비카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키니치의 필드 탐사 성능은 Z축 방향과 평지 방향 어디로든 편의성이 장난 아닙니다. 나타 한정이지만, 야란이나 한운 정도의 필드 이동 캐릭터는 편의성 면에서 따라오지 못하구요. 게다가 성능 역시도 명함으로 충분한 데미지를 보여주는 꽤나 걸출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마비카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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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필드 탐사면 탐사, 성능이면 성능, 어느하나 놓치지 않은 우리의 키니치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보도록 하죠!
그렇다면, 필드 탐사면 탐사, 성능이면 성능, 어느하나 놓치지 않은 우리의 키니치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보도록 하죠!
키니치의 돌파재료. 돌파 특성은 치명타 피해(Lv.90 기준, 88.4%)
스 킬
1. 일반 공격 · 밤과 태양의 투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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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입니다. 스킬 레벨을 올려도 실질적인 DPS에 도움은 되지 않으니 넘기도록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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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입니다. 스킬 레벨을 올려도 실질적인 DPS에 도움은 되지 않으니 넘기도록 하죠.
그냥 평타입니다. 스킬 레벨을 올려도 실질적인 DPS에 도움은 되지 않으니 넘기도록 하죠.
2. 사냥 · 공중 수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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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녀석의 밤혼 구조는 소모하는 방식이 아니라, 충전하고 발싸하는 형식을 취합니다. 그래서 게이지의 증감이 아니라 지속 시간으로 E 스킬이 설정 되는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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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녀석의 밤혼 구조는 소모하는 방식이 아니라, 충전하고 발싸하는 형식을 취합니다. 그래서 게이지의 증감이 아니라 지속 시간으로 E 스킬이 설정 되는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이 녀석의 밤혼 구조는 소모하는 방식이 아니라, 충전하고 발싸하는 형식을 취합니다. 그래서 게이지의 증감이 아니라 지속 시간으로 E 스킬이 설정 되는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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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E 스킬 발동 시, 적에게 후크를 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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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E 스킬 발동 시, 적에게 후크를 건다.
최초 E 스킬 발동 시, 적에게 후크를 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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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를 중심으로 빙글빙글 돌며, 또 일반 공격을 가하며 밤혼을 충전한다. 이 때, "사각 구역"이라는 특수한 빛을 내는 공간이 적을 중심으로 부채꼴 모양으로 생긴다. 이 "사각 구역"을 지날 때에도 밤혼을 충전할 수 있다.
그를 중심으로 빙글빙글 돌며, 또 일반 공격을 가하며 밤혼을 충전한다. 이 때, "사각 구역"이라는 특수한 빛을 내는 공간이 적을 중심으로 부채꼴 모양으로 생긴다. 이 "사각 구역"을 지날 때에도 밤혼을 충전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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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밤혼이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E 스킬을 누르면 강력한 [비늘 관통 포]를 발싸한다.
이렇게 밤혼이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E 스킬을 누르면 강력한 [비늘 관통 포]를 발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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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싸이클이 온전하다면 3번 정도 쓸 수 있는데, 연소 상태거나, 발화 상태라면 4번까지는 무난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성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보통 싸이클이 온전하다면 3번 정도 쓸 수 있는데, 연소 상태거나, 발화 상태라면 4번까지는 무난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성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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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탐사에서도 숲룡 기믹을 동일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E를 쓸 때 나오는 후크를 타고 스파이더맨 처럼 날아다니는게 꽤나 재밌습니다.
필드 탐사에서도 숲룡 기믹을 동일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E를 쓸 때 나오는 후크를 타고 스파이더맨 처럼 날아다니는게 꽤나 재밌습니다.
3. 위대하고 신성한 용을 경배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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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코나 피슬의 포탑 형태의 공격을 가합니다. DPS에 미치는 영향은 20% 내외로, 엄청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정도는 아니지만, 풀 원소 추가 부여를 통해 원소 반응을 더 많이 이끌어내는 의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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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코나 피슬의 포탑 형태의 공격을 가합니다. DPS에 미치는 영향은 20% 내외로, 엄청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정도는 아니지만, 풀 원소 추가 부여를 통해 원소 반응을 더 많이 이끌어내는 의의도 있습니다.
미코나 피슬의 포탑 형태의 공격을 가합니다. DPS에 미치는 영향은 20% 내외로, 엄청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정도는 아니지만, 풀 원소 추가 부여를 통해 원소 반응을 더 많이 이끌어내는 의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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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쨋든 20%의 DPS 역시 무시할 수준은 아니니까요. 스킬 레벨에 투자는 해주셔야겠습니다.
어쨋든 20%의 DPS 역시 무시할 수준은 아니니까요. 스킬 레벨에 투자는 해주셔야겠습니다.
키니치의 스킬 돌파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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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의 스킬 레벨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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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의 스킬 레벨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키니치의 스킬 레벨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 스킬 > Q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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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의 주 공격 수단은 E 스킬인 만큼, E 스킬에 투자를 먼저 해주심이 좋고, Q 스킬 역시 20%의 딜 지분이 있는 만큼 나중에라도 9레벨 까지는 올려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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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의 주 공격 수단은 E 스킬인 만큼, E 스킬에 투자를 먼저 해주심이 좋고, Q 스킬 역시 20%의 딜 지분이 있는 만큼 나중에라도 9레벨 까지는 올려주셔야 합니다.
키니치의 주 공격 수단은 E 스킬인 만큼, E 스킬에 투자를 먼저 해주심이 좋고, Q 스킬 역시 20%의 딜 지분이 있는 만큼 나중에라도 9레벨 까지는 올려주셔야 합니다.
특 성
험지에 발을 들인 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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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가 연소 파티를 써야하는 이유, 에밀리 없는 여행자들이 피눈물을 흘리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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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가 연소 파티를 써야하는 이유, 에밀리 없는 여행자들이 피눈물을 흘리는 이유입니다.
키니치가 연소 파티를 써야하는 이유, 에밀리 없는 여행자들이 피눈물을 흘리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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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혹은 발화 피해를 주기만해도 1/3 정도의 밤혼을 주는 특성으로, 이는 곧 [비늘 관통 포]를 더 자주 돌려줄 수 있음을 의미하고, 이는 곧 DPS의 증가와 직결되니까요.
연소, 혹은 발화 피해를 주기만해도 1/3 정도의 밤혼을 주는 특성으로, 이는 곧 [비늘 관통 포]를 더 자주 돌려줄 수 있음을 의미하고, 이는 곧 DPS의 증가와 직결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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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나타 캐릭터를 조건으로 키니치의 E 스킬 데미지를 올려주는 좋은 특성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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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나타 캐릭터를 조건으로 키니치의 E 스킬 데미지를 올려주는 좋은 특성입니다...만!
3나타 캐릭터를 조건으로 키니치의 E 스킬 데미지를 올려주는 좋은 특성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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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그만큼 나타 캐릭터가 충분하지도 않구요, 마비카와 실로닌의 미래시를 보고 있기도 한 입장에서는 이 특성 역시 미래시를 봐야하는 특성입니다.
아직 그만큼 나타 캐릭터가 충분하지도 않구요, 마비카와 실로닌의 미래시를 보고 있기도 한 입장에서는 이 특성 역시 미래시를 봐야하는 특성입니다.
운명의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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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 6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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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 6돌 입니다.
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 6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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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돌 : 풀원소 내성을 깎아주고, 가피증 100%까지 얹어주는 돌파입니다. 1돌이 명함 대비 20%, 2돌이 50% 남짓하는 딜 상승을 가져오니까요. 매우 유의미한 돌파가 아닐 수 없습니다.
2돌 : 풀원소 내성을 깎아주고, 가피증 100%까지 얹어주는 돌파입니다. 1돌이 명함 대비 20%, 2돌이 50% 남짓하는 딜 상승을 가져오니까요. 매우 유의미한 돌파가 아닐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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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 키니치의 구조를 보면, 단일전에서 우수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설계 되어있는데요. 다수전에도 커버할 수 있도록 해주며, 동시에 전체 데미지로 계산하면 명함대비 100%, 즉, 2배 이상의 효율이 나오도록 하는 돌파입니다.
6돌 : 키니치의 구조를 보면, 단일전에서 우수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설계 되어있는데요. 다수전에도 커버할 수 있도록 해주며, 동시에 전체 데미지로 계산하면 명함대비 100%, 즉, 2배 이상의 효율이 나오도록 하는 돌파입니다.
무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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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의 전용 무기입니다. 연소/발화를 조전으로 가피증을 제공하는 무기로서, 키니치가 활용하기 매우 우수한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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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의 전용 무기입니다. 연소/발화를 조전으로 가피증을 제공하는 무기로서, 키니치가 활용하기 매우 우수한 무기입니다.
키니치의 전용 무기입니다. 연소/발화를 조전으로 가피증을 제공하는 무기로서, 키니치가 활용하기 매우 우수한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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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로 기술할 무기들에 비해 10% 가량 효율이 좋은 무기입니다. 이무기 5재련 이상의 무기가 없다면, 돌파보다는 전용 무기를 뽑는 편이 좋습니다.
이후로 기술할 무기들에 비해 10% 가량 효율이 좋은 무기입니다. 이무기 5재련 이상의 무기가 없다면, 돌파보다는 전용 무기를 뽑는 편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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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수준의 치명타 확률과, 공격력을 제공하는, 효율 86%에 달리는 2순위 무기입니다. HP 증가는 데미지 보다는 키니치의 유지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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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수준의 치명타 확률과, 공격력을 제공하는, 효율 86%에 달리는 2순위 무기입니다. HP 증가는 데미지 보다는 키니치의 유지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구요.
높은 수준의 치명타 확률과, 공격력을 제공하는, 효율 86%에 달리는 2순위 무기입니다. HP 증가는 데미지 보다는 키니치의 유지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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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이렇게 되면, 흑요석 성유물 기준, 기본적으로 치확을 77%를 챙기게 되므로 성유물에서 치확 관리가 필요합니다.
단, 이렇게 되면, 흑요석 성유물 기준, 기본적으로 치확을 77%를 챙기게 되므로 성유물에서 치확 관리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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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효율이 무려 80% 정도 되는, 남아 도는 늑말이 있다면 가져다줘도 되는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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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효율이 무려 80% 정도 되는, 남아 도는 늑말이 있다면 가져다줘도 되는 수준입니다.
무기 효율이 무려 80% 정도 되는, 남아 도는 늑말이 있다면 가져다줘도 되는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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늑말이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공격력은, 치명타를 챙기기 쉬운 키니치 입장에서 활용하기 쉬운 옵션입니다.
늑말이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공격력은, 치명타를 챙기기 쉬운 키니치 입장에서 활용하기 쉬운 옵션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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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재련, 풀스택 기준, 92% 효율에 빛나는 이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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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재련, 풀스택 기준, 92% 효율에 빛나는 이무기입니다.
5 재련, 풀스택 기준, 92% 효율에 빛나는 이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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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연소를 활용하는 키니치가 풀스택 유지하기란 무척 어려우며, 종려를 강제한다는 단점이 있어서 평균적으로 80% 내외의 효율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마음 편합니다.
다만, 연소를 활용하는 키니치가 풀스택 유지하기란 무척 어려우며, 종려를 강제한다는 단점이 있어서 평균적으로 80% 내외의 효율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마음 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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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기댓값 자체는 늑말과 비슷하거나 살짝 높은 수준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따라서 기댓값 자체는 늑말과 비슷하거나 살짝 높은 수준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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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타 단조무기로서, 5 재련 기준 76%의 효율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스토리에서 키니치가 해당 무기를 채용했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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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타 단조무기로서, 5 재련 기준 76%의 효율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스토리에서 키니치가 해당 무기를 채용했었죠?
나타 단조무기로서, 5 재련 기준 76%의 효율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스토리에서 키니치가 해당 무기를 채용했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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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관련 반응을 한 뒤 E 스킬 가피증을 얹어주는 무기인데, 연소를 주력으로 쓰는 키니치 입장에서 쓰기 나쁘지 않은 무기입니다. 위의 모든 무기가 없다면 주고 해당 무기를 주고 사용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불 관련 반응을 한 뒤 E 스킬 가피증을 얹어주는 무기인데, 연소를 주력으로 쓰는 키니치 입장에서 쓰기 나쁘지 않은 무기입니다. 위의 모든 무기가 없다면 주고 해당 무기를 주고 사용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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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타 캐릭터들의 전용 성유물, 흑요석 비전입니다. 기본적으로 가피증 15%와 치확 40%를 제공해주는데, E 스킬 한방에 DPS의 대부분을 담고있는 키니치의 입장에서 치확을 높게 가져가야하기 때문에, 해당 성유물의 밸류는 매우 높은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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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타 캐릭터들의 전용 성유물, 흑요석 비전입니다. 기본적으로 가피증 15%와 치확 40%를 제공해주는데, E 스킬 한방에 DPS의 대부분을 담고있는 키니치의 입장에서 치확을 높게 가져가야하기 때문에, 해당 성유물의 밸류는 매우 높은 편입니다.
나타 캐릭터들의 전용 성유물, 흑요석 비전입니다. 기본적으로 가피증 15%와 치확 40%를 제공해주는데, E 스킬 한방에 DPS의 대부분을 담고있는 키니치의 입장에서 치확을 높게 가져가야하기 때문에, 해당 성유물의 밸류는 매우 높은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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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를 반드시 일으켜야한다는 조건이 붙어있지만, 애초에 키니치 설계와 잘 맞는 점, 공격력%와 가피증 50%는 밸류가 높기에 키니치가 잘 활용하는 점을 들어 이쪽으로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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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를 반드시 일으켜야한다는 조건이 붙어있지만, 애초에 키니치 설계와 잘 맞는 점, 공격력%와 가피증 50%는 밸류가 높기에 키니치가 잘 활용하는 점을 들어 이쪽으로 쓸 수 있습니다.
연소를 반드시 일으켜야한다는 조건이 붙어있지만, 애초에 키니치 설계와 잘 맞는 점, 공격력%와 가피증 50%는 밸류가 높기에 키니치가 잘 활용하는 점을 들어 이쪽으로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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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 세팅을 기준으로 흑요석과 5% 남짓한 효율 차이를 보이는데, 이는 성유물 부옵션 1개 수준의 차이입니다. 이미 이쪽이 완성 되었다면, 흑요석 말고 이쪽을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종결 세팅을 기준으로 흑요석과 5% 남짓한 효율 차이를 보이는데, 이는 성유물 부옵션 1개 수준의 차이입니다. 이미 이쪽이 완성 되었다면, 흑요석 말고 이쪽을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키니치의 추천 성유물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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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의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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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니치의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니치의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확 / 치피 / 원충 / 공격력
=
55% / 210% / 120% / 2400pt
흑요석 비전 / 전용무기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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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무기인 단조 무기나, 늑대의 말로를 채용한다면, 치피를 190%로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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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무기인 단조 무기나, 늑대의 말로를 채용한다면, 치피를 190%로 보시면 됩니다.
공격력% 무기인 단조 무기나, 늑대의 말로를 채용한다면, 치피를 190%로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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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밖에 준종결 스펙 (단조무기/흑요석 기준_준종결)은 마무리에 언급하겠습니다.
이 밖에 준종결 스펙 (단조무기/흑요석 기준_준종결)은 마무리에 언급하겠습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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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가장 좋은 구상은 에밀리를 채용하고, 데히야나 토마를 채용하여 안정성과 불 원소 공급을 담당하며, 베넷을 채용하여 공격력을 가져가는 구상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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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가장 좋은 구상은 에밀리를 채용하고, 데히야나 토마를 채용하여 안정성과 불 원소 공급을 담당하며, 베넷을 채용하여 공격력을 가져가는 구상이 가장 좋습니다.
역시 가장 좋은 구상은 에밀리를 채용하고, 데히야나 토마를 채용하여 안정성과 불 원소 공급을 담당하며, 베넷을 채용하여 공격력을 가져가는 구상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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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밀리 대신 나히다를 데리고 가면 웨이브 대처가 문제가 생기기는 합니다...만! 어차피 키니치는 1대1 구조에서 빛을 발하는 캐릭터죠?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다만, 연소 데미지가 아프게 들어오는 점은 단점이라면 단점이겠군요.
에밀리 대신 나히다를 데리고 가면 웨이브 대처가 문제가 생기기는 합니다...만! 어차피 키니치는 1대1 구조에서 빛을 발하는 캐릭터죠?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다만, 연소 데미지가 아프게 들어오는 점은 단점이라면 단점이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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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라라 4돌 이상 뚫어주면 풀 원소 공급도 나름 괜찮게 해줄 수 있는거 아시나요? 4돌 키라라를 채용하여 안정성과 연소 유지를 해주면서 체력 관리를 방점에 두고 쓰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키라라 4돌 이상 뚫어주면 풀 원소 공급도 나름 괜찮게 해줄 수 있는거 아시나요? 4돌 키라라를 채용하여 안정성과 연소 유지를 해주면서 체력 관리를 방점에 두고 쓰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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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개인적으로 에밀리가 없다면 [키라라 데히야 베넷]의 사용감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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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개인적으로 에밀리가 없다면 [키라라 데히야 베넷]의 사용감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밀리가 없다면 [키라라 데히야 베넷]의 사용감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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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발화 파티의 경우, [비늘 관통 포]를 4번을 채워서 쓰지 못하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개인적으로 그닥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발화 파티의 경우, [비늘 관통 포]를 4번을 채워서 쓰지 못하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개인적으로 그닥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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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키니치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떠신가요? 새로운 전투 스타일과 시원시원한 필드 이동 성능, 잘생긴 외모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부분이 없는 매력 넘치는 키니치, 뽑는게 어떠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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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키니치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떠신가요? 새로운 전투 스타일과 시원시원한 필드 이동 성능, 잘생긴 외모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부분이 없는 매력 넘치는 키니치, 뽑는게 어떠신가요?
이렇게 키니치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떠신가요? 새로운 전투 스타일과 시원시원한 필드 이동 성능, 잘생긴 외모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부분이 없는 매력 넘치는 키니치, 뽑는게 어떠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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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뽑으면 스파이더맨을 원신에서 플레이해볼 수 있는거라니까요? 이게 진짜 재밌습니다.
게다가 뽑으면 스파이더맨을 원신에서 플레이해볼 수 있는거라니까요? 이게 진짜 재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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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하간에, 저는 이만 준종결 스펙과 종결 스펙을 언급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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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하간에, 저는 이만 준종결 스펙과 종결 스펙을 언급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여하간에, 저는 이만 준종결 스펙과 종결 스펙을 언급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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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이 다 지났건만, 여전히 무더운 날씨네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며 즐거운 원신 플레이 되세요!
추석이 다 지났건만, 여전히 무더운 날씨네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며 즐거운 원신 플레이 되세요!
▽키니치의 종결 스펙▼
치확/치피/원충/공격력
=
50%/240%/120%/2400pt
전용무기 / 흑요석 기준
▽키니치의 준종결 스펙▼
치확/치피/원충/공격력
=
45%/190% / 120% / 2300pt
나타 단조무기 / 흑요석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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