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혼자서 색이 다른 테오키스 잡아봅시다~

포켓몬고에서 테오키스 이로치가 없었을 때 솔플이 되는 테오키스를 공략해서 이로치를 겟 했습니다.

이로치 전설을 잡기가 쉽지가 않기도 한데 테오키스는 환상 포켓몬이라 부캐로 잡아도 교환도 안 됩니다 ㅠ

아직 테오키스 이로치가 없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잡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테오키스는 총 4가지의 폼이 있습니다.

디펜스폼

노말폼

어택폼

스피드폼

테오키스는 DNA 포켓몬입니다.

이 4가지의 폼이 DNA의 약자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Defense

Normal

Attack

Speed

세로로 보면 DNAS, 즉, 유전자들이라는 뜻이 되겠네요 그만해 씹덕아

서론이 길었네요

포켓몬고에서 테오키스 이로치를 잡고 싶으신 분들은 이 4가지의 폼 중에서 어택폼을 공략하시면 됩니다.

어택폼은 방어력이 매우 약해서 1인으로도 충분히 잡을 수 있습니다.

해외까지 포함하여 유튜브에서 본 최소 인원으로 클리어 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펜스폼 = 3인

노멀폼 = 2인

어택폼 = 1인

스피드폼 = 2인

참고로 저 최소 인원은 베스트 프렌드 작도 이미 했고 메가 진화한 포켓몬과 같은 타입의 포켓몬이 한 부대 운영 가능하며 전멸하고 재진입 바로 할 수 있게 2번째 부대까지 준비가 된 상태에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니 꼭 레벨이 높은 포켓몬들을 데리고 들어가주세요.

레이드를 준비하실 때 별의모래가 없으신 분들은 꼭 개체값이 높은 애들을 진화시키지 마시고 날씨 버프를 받고 레벨이 30이 넘어간 포켓몬들을 진화시켜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테오키스 어택폼의 경우 방어가 약한 걸 노려야 하니 유리대포 포켓몬인 포푸니라와 팬텀 같은 포켓몬을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위 포켓몬이 없으시더라도 꼭 상성은 맞춰 주시고 악, 고스트 말고도 메가 독침붕이 있으시다면 벌레 타입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증 영상!

솔플을 통해 테오키스를 잡는 영상입니다.

레이드에 인원이 많이 모이지 않는 동네라고 하더라도 남아도시는 분들은 꼭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