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업데이트후 유저들 분노 '폭발'
던파 모바일 로터스레이드 업데이트..장애 대거 발생
[이포커스 곽도훈 기자] 요즘 넥슨에서 밀고 있는 던파 모바일이 아주 기~~가 막힌 업데이트로 인해 유저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로터스 레이드가 추가됐죠. 오우 안 그래도 할 게 없었는데 이런 재밌는 콘텐츠를 추가해주고^^ 역시 우리는 숙제의 민족이죠?
근데 또 네오플이 우리가 걱정됐던 걸까요? 숙제를 만들어놓고 이 숙제를 못 하게 하네요?
유저 입장에선 아주 몸 둘 바를 모르겠는데, 강남 클럽에 입밴을 당한 것보다 서러운 레이드 입구컷. 혹시 들어보셨나요? 아니 내 차림이 어때서?
한 마디로 레이드에 입장을 하지도 않았는데 입장 회수를 초과시켜버린 겁니다. 누가 봐도 클럽이 텅텅 비어있는데, 아 자리가 꽉 찼다고요? 이런 상황인 거죠. 제 경험담은 아니구요^^ 일각에서는 우렁각시 설도 돌고 있어요.
나는 분명 레이드를 돈 적이 없는데 돌아져 있으니 우렁각시가 돈 건가? 귀신인가?
유저들이 분노한 진짜 이유는 게임에 버그가 넘쳐나는데, 버그는 안 고치고 레이드 돌라고 만들더니, 레이드는 또 버그로 안 돌아가니까 그야말로 돌겠는 거죠. 어이가 없네?
심지어 오늘 그거 고치겠다고 임시 점검했는데, 그대로네요? 결국 올라온 게 빠른 시일 내 수정하겠다. 이건데..유저들 진짜 화나서 게임 못할 거 같아요. 아 몰라. 안해 안해. 뭐 재밌는 게임 많으니까요^^ 오늘의 결론.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자. (영상제작=곽도훈 기자)
영상으로 보시려면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