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야차의 소원 공략, 보물상자 3개 파밍 평판 퀘스트
자유롭게 펼쳐진 원신 속 세상을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 뜻하지 않게 퀘스트를 받게 되는 경우가 있다. 이번 야차의 소원 또한 마찬가지로 리월지역에서 받을 수 있는 평판퀘인데, 약 10분 정도만 플레이하면 60개의 원석을 받을 수 있는 보물 같은 퀘스트다. 그럼 전체적인 공략 함께 알아보자.
야차의 소원 공략
원신 야차의 소원은 필드 중앙에 위치한 유적 비석에게 말을 거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내용을 요약해 보면 야차라는 선인이 이곳에 보물들을 숨겨놨다고 하는데, 비석엔 본인이 감추어둔 3개의 단서를 찾아 보물을 가져가라고 적혀있다.
여기서 단서들의 위치는 유적 비석을 중심으로 주위를 한 바퀴 쓱 둘러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자세히 보면 위처럼 노란빛 무리가 하늘로 솟구치고 있는 지역이 보일 텐데, 이동 후 단서를 찾아 유적으로 가져오면 된다.
비석을 중심으로 북서쪽에 위치한 단서 근처에는 원신 토착민(?) 츄츄족이 지키고 있다. 빠르게 챙기고 비석으로 가져와주자.
동쪽에 위치한 단서는 위의 츄츄족보다 좀 더 크고 강력한 녀석이 기다리고 있지만 뭐 크게 어려울 건 없다.
빠르게 제거해 주고 진귀한 보물상자와 단서를 챙겨 돌아가 주자.
아마 야차의 소원 첫 번째와 두 번째 단서는 눈에 확 띄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게 그리 어렵진 않을 텐데, 문제는 세 번째다. 이는 시야에 안 보이는 곳에 멀리 떨어져 있어 찾기가 쉽지 않을텐데, 비석 전방에 봉인된 사원같이 보이는 건축물 보이는가?
이를 왼편에 두고 전방으로 쭉 뛰어면 가려져있던 세 번째 단서가 보일 것이다. 저걸 챙겨주면 되는데
문제는 이게 철창 안에 갇혀 있다. 때려서 부술 수 있는거 아니니 진정하시고 이를 파괴하기 위해선 주위에 흩뿌려져 있는 발광석을 이용해야 한다. 주위를 살펴보면 균열이간 돌 틈새에 노란빛이 새어나오는 돌덩이가 보일텐데, 이를 파괴해 세 번째 단서 앞쪽에 있는 등불 2개에다 집어넣으면 문이 열린다.
그렇게 두 개의 등불을 활성화시켜주면 닫혀있던 철장이 열리고 진귀한 보물상자와 함께 야차의 소원 마지막 단서를 손에 넣게 된다.
세 번째 단서까지 비석에 끼워넣었다면 이제 야차의 보물 퀘스트는 거진 완료된 셈인데, 잠깐 여기서 끝난게 아니다. 아직 보물을 안챙겼잖아! 아까 언급했던 봉인된 사원으로 이동하면 진귀한 보물상자 3개가 숨겨져 있으니 잊지말고 챙겨주자.
여기까지 원신 야차의 소원 평판퀘를 공략해 봤는데, 클리어 시간 대비 굉장히 많은 원석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이니만큼 아직 클리어 못한 분들은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그럼 마지막 세 번째 같은 경우 원신 초보자 입장에선 조금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이라 영상으로도 남겨둘 터이니 살펴보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