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근황 - "숨겨진 유산을 찾아서 ~트리니티 과외 활동~"

제법 긴 휴식기(?)를 가진 끝에, 많은 이들이 기대하던 신규 픽업과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그 2주간, 저도 충분히 즐겼네요. 그간의 썰을 스샷과 함께 풀어 봅니다.

전야

업데이트 한다고 청휘석을 또 주고, 스페셜 로그인 보너스도 한 주간 지급해줍니다. 역시 혜자겜!

저랑은 거리가 먼 광고.......

설날, 발렌타인 데이, 『디스코드』 멤버 15만 달성 기념이라고 또 청휘석과 모집 티켓을 줬습니다. 히야~!

예의 그 콜라보 광고가 빠질 수 없지요! 당연히 사수할 예정!!!

학생 픽업

이번 픽업은 비교적 선생님들의 기대가 높은 편이었던지라, 팝업 메세지 뿐 아니라 이렇게 「」 광고까지 내보낼 정도였습니다.

첫 픽업은 수영복 차림의 「코제키 우이」와 「와카바 히나타」! 하루 1개씩 주어진 10회 무료 픽업 기회를 활용, 110연까지 주욱 뽑다가, 결국 성과가 없어 90연 청휘석 써서 천장을 찍어 버렸네요;

당연히, 메모리얼까지 쭈욱 달려 줍니다.

둘 중 누굴 고를까 하다, 아직 기본형(?) 미보유중인 히나타를 선택했네요. 수영복 우이는 나중에 복각되면 노려 봐야지요.

뒤이어, 페스 모집 형식으로 등장한 꽃순이「우라와 하나코」 수영복 버전과 「코사카 와카모」!

역시 메모리얼도 매우 음탕한.......

20연만에 수영복 하나코 확보! 목표를 달성했으니 여기서 멈추고 청휘석 아낄까 하다가,

애용품을 벌써 확보하다니, 믿겨지지 않네요.

메모리얼로 보면 확실히 이쁜.......

「이즈미모토 에이미」 당첨!

무료 모집 기회, 포인트 날리지 말라고 친절히 안내도 해 줬네요.

목표 6~70%는 달성, 기대 안한 +@까지 받았으니 이번 픽업은 비교적 만족스럽습니다!

이벤트

이벤트를 앞두고, 공지사항 안내 화면이 바뀌었네요.

미니 이벤트인, "핑크빛 여름, 햇살 아래 카르페디엠" 오픈! 하루에 한 번씩 퍼즐 맞추기(?)를 하며 그림을 완성해가는 것으로, 그림 다 완성하고 보상으로 10회 모집 티켓이 지급되었지요.

신규 이벤트, "숨겨진 유산을 찾아서 ~트리니티 과외 활동~" 오픈!

저 수영복 방독면은 참 보기가;;;;

이벤트 스토리! 이전의 4차 공의회 경전을 무단 복제한 건 때문에 주의를 들으러 온 우이가, 하나코의 부추김(?)으로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유의 한 섬에서 동행한 선생님, 하나코, 「시모메 코하루」, 히나타와 연구 겸 탐사 겸 휴양을 하며 잘 놀다 오는 이야기였지요.

이벤트 상점에서는 늘 그렇듯 카페 가구, 학생 선물, 성장 재료들을 먼저 구매합니다.

메모리얼얼 완독!

이벤트 스토리를 다 클리어하면 받을 수 있는 수영복 버전 코하루!

이벤트 포인트 모아 즐기는 미니게임도 쏠쏠히 즐겼습니다. SD 캐릭터는 진리!

총력전 및 종합전술시험

중간에 총력전 오픈! 「고즈」를 열심히 줘패 줍니다.

지긋지긋한 종합전술시험이 또 열렸습니다. 몇 번을 생각해도, 소탕 기능이 생긴 건 참 기쁜 일이에요.

학생 키우기

고유무기 강화! 「우자와 레이사」의 고유무기를 중장, 「사이바 미도리」와 「나츠메 이로하」 고유무기를 소장으로 업해주었습니다.

「나츠메 이로하」, 「아이키요 후우카」의 스킬 성장 맥스 달성!

「하나오카 유즈」(메이드) 중장 진급!

「하야세 유우카」의 애용품이 들어와 있어, 최대한 렙업을 해 줍니다. 다른 학생들 애용품은 언제 획득할 수 있으려나요.......

신규 시스템

대기 화면의 SD 캐릭터 1컷 만화가 또 추가되었습니다! 해군육전대 소대장 「나카마사 이치카」 실장되면 필히 뽑아야지요.

신규 과금 상품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에 횟수 제한으로 더는 살 수 없던 것들도 리셋되었네요. 다른 건 몰라도 3성 선택권은 꼭 써야겠습니다.

귀욤한 「오마가리 하레」~!!!

급작스레 모모톡 메세지가 잔득 늘어났기에 뭔가 싶었는데, 학생 여럿의 인연 스토리가 추가됐더군요. 즐겁게 읽어 줍니다.

레벨 85 이상이 해금되었네요! 레벨 100까지 열심히 가 봐야겠습니다.

칭호 시스템이 도입되었네요! 인연 레벨 20부터 학생별 칭호가 주어집니다.

물질 합성 관련해 소소한 변화가 하나 생겼네요. 잘 안 쓰는 기능이니 제게 와닿는 건 없습니다;

기타

생일자 발생! 민초는 진리지요, 암요!

사이드 까다 상관에게 걸리는 구도 연출 성공!

「티 파티」의 두 사람이 한자리에!

걍 보다 인상깊에 찍어 본 카페 풍경들.

그러하였습니다! 한동안 약간의 휴식기를 또 갖겠네요. 이벤트 달리신 분들,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