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최신 버전 정리, 다양한 보상 놓치지 말고 챙겨가세요
안녕하세요 , 제이디입니다. :) 출시 이후로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면서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히어로즈 테일즈는 RPG 장르 본연의 재미인 레벨업과 성장, 장비 파밍과 유저들간의 협력을 통한 파티 던전 등이 다양한 콘텐츠들을 잘 갖추고 있어 앞으로도 한동안 인기를 계속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 초반에 직접 플레이 해보면서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장비 파밍하는 맛이 빠져서 나름 열심히 키웠었는데요, 오랜만에 복귀 유저로서 접속해 그동안 어떻게 변해왔는지 알아보고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최신 코드들까지 정리해서 보상으로는 어떤 아이템들을 지급받을 수 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우선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쿠폰부터 총정리를 하고 나머지 이야기들을 이어가려고 하는데요, 현 시점 기준으로 사용이 가능한 쿠폰들은 총 2개로 지금은 많지 않지만 공식 카페를 통해 종종 추가되곤 하니 지속적으로 확인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쿠폰의 코드와 보상은 위와 같으며 코드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초반 구간의 튜토리얼을 마쳐야 하기에 새로 시작하는 신규 유저분들이라면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시면 입력창으로 들어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오래 걸리지는 않고 약 10분에서 15분 정도가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튜토리얼 구간을 넘어가면 화면 우측 상단의 미니맵 옆에 '혜택'이라는 아이콘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이것을 눌러서 이동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패키지 코드 교환이라는 메뉴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에 쿠폰 코드를 등록한 뒤 교환을 누르면 인벤으로 보상들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클래스 중 직업 추천은?
사실 이런 액션 RPG 장르에서 늘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 바로 직업 추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직업에는 레인저, 마법사, 성기사, 성직자, 암살자, 격투가의 총 6가지가 있으며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육성하다보면 전직을 통해서 추가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업 추천으로는 암살자와 마법사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비슷하다는 평가들이 많으며 레인저나 성기사의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성직자는 육성이 쉽지만은 않지만 파티 플레이에 필수인 힐러 계열이기 때문에 완전히 선택의 기준이 다르겠죠.
기존 서버에는 이미 많은 유저들이 높은 곳까지 올라가고 신규 유저가 적기에 신서버에서 다시 시작해서 체험해보았고, 클래스는 초기에 없었다가 추가된 직업인 격투가를 선택했습니다. 격투가는 2차 직업으로 아수라와 기공사 중에서 하나로 전직할 수 있는데 현재 공식 카페에서는 대부분 기공사를 추천하고 있네요.
아기자기한 그래픽
어느 정도 양산형 RPG의 형식을 따라가고 있지만 예상외로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가는데에는 이유들이 분명히 있겠죠? 우선 캐릭터를 생성할 때부터 디테일하지는 않지만 일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부분부터 이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장점을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4등신 정도에 가까운 캐릭터들은 정교하지는 않지만 히.테의 귀여운 그래픽에 잘 녹아들 수 있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코스튬을 통해서 외모를 바꾸는 것도 가능하니 새로운 외형을 얻을 때마다 캐릭터를 구경하는 재미도 나름 훌륭하다고 생각되네요.
디테일한 그래픽 퀄리티와 화려한 이펙트를 내세우는 게임들에 비하면 투박하다고 평가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과거 라그나로크나 테일즈위버 등 RPG 전성기를 누렸던 귀여운 그래픽의 게임들을 떠오르게 하는 아기자기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캐릭터 뿐 아니라 지형이나 몬스터 등도 마찬가지이구요.
던전 사냥을 통한 파티플과 파밍의 재미
우리가 RPG라는 장르를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바로 '성장'하는 재미일텐데 히어로즈테일즈는 이런 성장을 위해서 다른 유저들과 파티 인던에 도전함으로써 장비 파밍을 진행하게 됩니다. 모바일게임 중에서 이렇게 파티를 모집하고 함께 도전해서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 의외로 많지 않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파티 던전에 도전해서 마지막 보스까지 처치하게 되면 각종 장비들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요, 현재 가지고 있는 장비와 비교하면서 더 좋은 장비를 획득했을 때의 쾌감도 맛보고 강화를 통해서 계속해서 성장해나가는 것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복귀해서 다시 플레이 해봤지만 역시 양산형이라고만 평가하기에는 이상하게 자꾸 손이 가게 되는 재미가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여러분도 히어로즈테일즈 쿠폰을 통해서 보상을 챙긴 뒤에 이 귀여운 RPG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