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s 원신 3.5 윈드블룸의 숨결 업데이트 프리뷰 - 신캐 데히야 & 미카 등장

원신 3.5 윈드블룸의 숨결 정보 공개

원신이 이번에도 특별방송을 진행하여 원신 3.5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3.5에는 어떠한 신규 캐릭터와 신규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원신 신규 캐릭터 데히야와 미카

신규 캐릭터 데히야가 이번 업데이트에서 등장합니다. 데히야는 수메르 지역의 첫 불원소 양손검 캐릭터로 상시 기원 영웅에 속한다고 합니다. 데히야는 원소폭발 화염 사자 상태가 되면 연속으로 갈기 펀치를 휘두르고 불꽃 연타를 발동하여 불 원소를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후반 기원에서 등장하는 4성 얼음 원소 장병기 캐릭터인 미카도 등장 합니다. 미카는 더더욱 신규로 등장하는 얼음 원소 남캐인데도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미카의 원소 폭발을 이용한다면 파티내의 캐릭터의 HP를 회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원신 신규 무기와 임무가 추가

신규 무기인 갈대 바다의 등대, 꽃 장식 대검도 추가됩니다. 특별방송에서도 데히야가 들고 등장했었죠. 꽃 장식 대검은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윈드블룸의 숨결 이벤트 보상으로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마신 임무 제3장 제6막 여행자의 장 카리베르트와 데히야의 전설 임무인 만티코어의 장도 추가됩니다.

원신 신규 몬스터 등장

특별 방송에서 비춰진 새로운 몬스터는 심연 사도 서리 내림과 흑뱀 기사•바위를 부수는 도끼가 추가 됩니다.

원신 신규 이벤트도 다양하게

3.5의 메인 테마인 윈드블룸의 숨결은 몬드 지방의 축제이기도 합니다. 이번엔 완전 새롭게 등장하는 이벤트도 있는데요 같이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꽃을 쫓는 바람에서는 윈드블룸 풍선을 모아 바람이 쫓는 화환이 나타나며 모조 풍선도 잘 피해서 고득점을 노려보는 이벤트입니다. 1인 모드는 물론 다인모드도 지원하는 미니게임입니다.

바람의 노래는 바람의 노래 하프, 거울꽃의 현악기, 축제의 북 중 원하는 악기를 선택하여 연주하는 미니게임입니다. 원신에서 즐기는 리듬게임은 어떠신가요?

바람을 담은 사진 이벤트는 사진기로 사진을 찍는 이벤트입니다. 목적지에 이동하여 촬영에 제시된 사진을 촬영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4성 양손검 무기인 꽃 장식 대검을 비롯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쪽에서 풍겨오는 향기/북녘의 맛은 버전 2.6에서 한번 선보였던 이벤트의 복각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몬드 지방에서 열리는 이벤트로 소재를 모아 요리를 만들어 캐릭터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 이기도 합니다.

버섯몬 기관 대전 이벤트는 수메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훈련사 대회와 관련이 있는 이벤트로 미니 버섯몬을 조종하여 방어 기관을 전부 격파하는 완전 새로운 이벤트 입니다.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이벤트는 울림 수정과 응답 수정을 적절히 활용하여 버프효과를 만들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데히야를 체험해볼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이상으로 3월 1일에 업데이트 예정인 원신 3.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데히야를 비롯하여 이번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3.5 업데이트가 벌써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