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2버전 폰타인 근황에 대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신 4.2 버전을 어느정도 돌아다니면서 탐사가 어느정도 된 기념으로 어려분들에게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폰타인 에리니에스 숲 구역과 모르트 구역

사실 이번 4.2버전에 나온 모르트 구역과 에리니에스 숲 구역 이 군데랑 수중 쪽 빼고는 탐사하는데 있어 ㅇ렵지는 않앗는데요.

이번 4.2버전에 패치가 되면서 폰타인 재료중 추후 나비아가 쓸 재료도 파밍중에 있는데요.

아무래도 추후 4.3버전 업데이트 후 나비아에 쓰일 첫 이슬의 근원과 푸리나재료인 은방울 꽃도 파밍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번 글에 언급으로 나비아는 패스를 하기에 추후 나비아 말고도 쓰일 캐릭터가 있기에 미리 파밍을 해놓을려고 합니다. 푸리나의 은방울꽃이랑 마찬가지로

잃어버린 신의 눈동자

4.2버전 기준 신의 눈동자는 총 8레벨에 24/38개인데요.

아무래도 아직 폰타인 지역이 다 안열린것도 있지만 추후 0.2버전 후인 4.4버전내에 또 폰타인 미구현 지역이 열리지 않을까 싶은데 이번에 폰타인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수메르때와 다르게 눈동자 찾기에는 더 편해 진것도 있습니다.

수메르때의 눈동자 찾기와 폰타인에서의 눈동자 찾기에 대해

수메르 지역은 아무래도 넓은 사막지역과 동시에 지하가 많아서 찾기 힘들었던 반면 폰타인은 어느정도 수메르에서 불편했던 지역 탐사가 개선 되었기에 진짜 이번 버전 내에 폰타인에서 제대로 즐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폰타인 루키네 분수 인장

폰타인 지역을 탐사하면서 4.2버전 기준 40렙과 동시에 추후 공양할 물의 인장은 292/30개 9렙을 올릴수 있는 공양까지 모았습니다.

아직 제가 폰타인 캐릭터 전설임무를 안했기 때문에 300개는 넘을꺼 같은데 그러면 추후 폰타인 미구현 지역 업데이트와 동시에 공양 레벨도 50까지 올릴수 있기에 추후 50까지 찍을 수있는 물의 인장까지는 모을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제 4.2버전 내에서 아직 푸리나 1장과 폰타인 4장 5막은 안밀엇기에 내일 퇴근후에 밀 예정입니다.

사실 이번버전에 폰타인은 끝났다고 보면 되는데 앞으로 1년 간 나타를 위해 존버를 해야 하는 시기가 올꺼고 분명 이번 버전 후에 원신에 유입됐던 유저는 빠질 게 분명합니다.

그리고 푸리나에 대해 성능이 뉴비들기준이랑 고인물 기준에 성능이 많이 갈리고 있는데 솔직히 이건 추후 푸리나의 육성이 어느정도 완료가 되고나서 공개를 할 예정입니다. 아마 담주 월요일쯤에 공개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