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수메르 메인퀘 사진+기타 사진

수메르 메인퀘 4막을 끝내고 찍은 사진들. 대사는 없고, 스포도 거의 없긴 한데 그래도 약간이라도 스포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안보셨으면.

스토리를 다 하고 나서도 애들이 안 사라지고 있길래 사진 하나씩 다 찍어줬다.

데히야

사이노

(물리)학자 알하이탐과 옆에 사이노

아...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 이유가 뭐지. 아무튼 마을 수호자.

이건 수메르 마을 돌아다니다가 월퀘? 떴길래 찍은 사진. 이나즈마에 이어서 여기까지 왔나보다.

이건 이벤트가 끝난 후 돌아다니다가 벤티 발견해서 찍었다. 벤티도 참 매력 있지.

벤티는 여러모로 떡밥이 많은데... 언제 다 풀려는 건지.

멍때리는 아란나라 발견해서 찍었다. 아이고 귀여웤ㅋㅋㅋㅋ 멍한 아란나라 발견하면 사진 꼭 찍고 싶었는데 성공해서 너무 좋았다. 귀여웡... 아란나라는 펫으로 안내주나요. 아란나라 스토리도 더 보고 싶다.

이건 도대체 왜 찍은 건지 알 수 없을 일...

메인퀘 밀다가 루미네 웃는 게 이뻐서 찍었다. 메인 주인공이 예쁘고 매력있어서 좋다. 풀 나오면서 성능도 좀 괜찮아져서 파티에 끼워넣고 다니는데, 주인공으로 필드 다니니까 좋더라.

일단 수메르는 스토리가 그동안의 스토리보다 좀 마음에 들었다. 막 "와 완벽해!"까진 아니더라도 오 스토리 좋다. 괜찮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나즈마에서 스토리를 하도 말아먹어서 제작자들이 단단히 마음먹고 스토리를 짠건지... 스토리가 길어지더라도 완성도가 높은 게 훨 나아서 수메르 스토리가 길어져도 괜찮더라.

그리고 아는 얼굴들이 많이 나와서 좋고... 중간에 사투리가 좀 ㅋㅋㅋ 좀 깨긴 하는데... 그래도 뭐 왜 넣은지는 알 것 같아서 그냥 웃으며 넘겼다.

오랜만에 글을 쓰고 싶은데 요즘 크게 하는 게 게임밖에 없어서 몇개 있는 스샷이라도 긁어모았다... 나중엔 스샷이라도 더 찍어서 올려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