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이 사냥터 논란에 휩싸였다.

계보는 게임에서 사용자가 만든 스토리를 나타냅니다. 곤경에 처한 부족의 연대와 다른 사용자의 일반적인 도움에 대한 가슴 뭉클한 이야기가 있지만 인간의 다툼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대규모 클랜 사냥터를 체계적으로 통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CP가 어디에나 있다는 사실을 이용하여 한 클랜을 주요 사냥터에 배치하고 모든 다른 클랜을 죽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속해서 서버가 실패할 때 서버를 제어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리니지를 바꾼 리니지M도 커뮤니티 게시판에 장점을 공개했다.

이것은 선제적 압박이다.

오만에서 가장 유명한 그는 4년 예금 계좌를 끊고 서버를 인수했습니다.

이 사용자는 적자생존의 법칙이 적용되는 혈통입니다.

약자의 인권은 지나가는 괴물의 인권만큼 좋지 않다. 그는 자랑스럽게 통제를 선언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컨트롤이라는 용어를 검색하면 해당 텍스트 앞에 컨트롤 관련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커뮤니티 게시판을 관리합니다. 호흡을 조절하십시오. 지난 4년 동안 모은 돈이 서버 제어에 의해 파괴되자 그는 집과 가축을 팔아 섬을 장악했습니다.

다른 게임들은 혼재되어 있지만 첫 번째 서비스는 제가 관리합니다.

너무 다양한 것들이 있어서 농담인지 진지한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아직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는 '파라다이스M'을 두려워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으며, 이 움직임을 보는 일반인들은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오토헌트는 만능 모바일 게임이라 자유롭게 회전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혈액 검사가 합법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맥락에서 토론의 주제가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리니지를 유동성으로 밀어붙이는 슬로건 '리니지M'이 논란이 되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에 대한 정보를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나는 똑같이 말했다.

민감한 주제라서 검토 중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