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첫 이슬의 근원 파밍 루트' 5분 안으로 끝내기 공략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오늘은 원신 첫 이슬의 근원 파밍 루트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목에는 5분 안으로 끝냈다고 되어 있는데, 정확히는 5분 16초가 걸렸으며, '느비예트', '프레미네'로 컨트롤한다면 시간을 더 단축시키실 수 있습니다.

추천 캐릭터

소생의 물 덩어리

느비예트, 프레미네, 리넷를 추천합니다. 느비예트는 모이는 파도처럼 특성으로 수중 대시 이동 속도 15% 증가, 프레미네는 심해 길잡이 특성으로 수중 스태미나 35% 감소, 리넷은 기억의 궁전 특성으로 소생의 물 덩어리 위치와 접촉 시 체력/스태미나 회복 25%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파밍 루트

첫 이슬의 근원 파밍 루트는 총 4개로 나눠서 진행했습니다. ①빨강, ②노랑, ③검정, ④민트이며, 저는 순서대로 움직이겠지만, 여러분들이 플레이하실 때에는 순서 상관없이 진행하셔도 됩니다.

①빨강 파밍 루트

워프를 타고, 오른쪽에 있는 첫 이슬의 근원을 먹고,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왼쪽 걸 먹고, 위로 쭉 올라가면 해파리 친구들 옆에 조개가 있습니다. 그 안에 첫 이슬의 근원 2개가 있습니다.

②노랑 파밍 루트

다시 워프를 타고, 오른쪽 대각선 위를 보면 해초 근처에 첫 이슬의 근원이 있습니다. 획득 후 왼쪽을 시작으로 위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이동하면서 채집을 진행해 주세요.

위 이미지에서 첫 이슬의 근원 1개가 해초 위에 올려져 있는데, 그걸 먹고 바로 앞에 점선으로 표시된 '소생의 물 덩어리'를 먹어서 스태미나를 회복 후 아래로 이동하세요.

아래로 내려오면, 위 이미지처럼 이동하세요. 대부분 조개 근처에 첫 이슬의 근원이 있습니다.

③검정 파밍 루트

워프를 한 뒤 오른쪽으로 잠수를 해주세요.

첫 번째 이미지처럼 첫 이슬의 근원 2개가 보일 텐데, 채집 후 두 번째 이미지처럼 따라 이동하세요.

첫 번째 이미지대로 이동하면, 조개마다 첫 이슬의 근원이 2개씩 담겨 있습니다. 마지막 조개에서 채집을 마치고, 위로 이동하세요.

해초 위에 첫 이슬의 근원 4개가 있습니다.

④민트 파밍 루트

워프를 타고, 왼쪽에 조개 근처에 첫 이슬의 근원이 있고, 바로 앞에 1개가 있습니다.

플레이 영상

원신 첫 이슬의 근원 파밍 루트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플레이 한 영상도 있고, 오른쪽 아래에 타이머까지 체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5분 안에 파밍을 마쳐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