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게임 추천 헌터W, 호랑이 힘으로 다시 으랏차차

[게임]

모바일 RPG게임 추천 헌터W,

호랑이 힘으로 다시 으랏차차

글/사진 : 화이트아몬드

하루 걸러 신작 쏟아지는 시대다. 눈길 가는 게 참 많다. 그런데 썩 달갑지 않더라. 매일 축제하듯 즐거워야 하거늘. 괜스레 마음 한 구석이 콱 막힌 듯 답답함이 올라온다. 정확히는 갈증이 해소되질 않는 기분이다. 겉과 속이 다른 경우가 워낙 많아야 말이지.

특히, 한두 달 붙잡고 있어도 지루하지 않을 볼륨을 기대하기가 어렵다. 또, 재미 좀 느낄만하면 어김없이 돈 쓰는 걸 유도하는 탓에 흥미가 싹 사라지는 일도 부지기수. 그런데, 때맞춰 깜짝 놀랄 소식이 들려온다. 바로 오늘, 인기 웹툰 '호랑이 형님'이 수렵 MMORPG '헌터W'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했다는 거. 그 이야기를 지금 빠르게 정리한다.

헌터W X 호랑이 형님 컬래버레이션, 더 강렬한 사냥의 재미

흑호의 해, 호랑이 힘으로 다시 한 번 짜릿한 수렵 파티를 즐길 차례다. 글 쓰는 오늘부터 시작해 다가오는 11월 30일까지. 인기 웹툰과 모바일 RPG게임 추천 0순위가 만났다. 골자만 간단히 하건대 혹할 만한 게 정말 많더라. 다양한 한정 이벤트는 기본이다.

여기에 흥미로운 콘텐츠, 그리고 그에 따른 두둑한 보상까지 여느 거 하나 놓칠 수 있나. 각각의 소식은 잠시 후 더 자세히 소개하는 걸로 하고. 우선은 '헌터W'가 처음일 분들을 위해 짧고 굵게 부연 설명 몇 글자 더해볼까 한다. 아, 노파심에 미리 적건대 돈 한 푼 안 써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내 생각에 특장점은 총 세 가지다. 첫 번째는 가로 세로 자유롭게, PC와 모바일을 넘나드는 멀티 디바이스 플레이를 지원한다는 거. 그 덕분에 내 경우는 모바일보단 1세대 MMORPG를 즐기듯 PC에 화면을 띄워두고 즐기는 때가 더 많았다. 무릇 수렵은 큰 화면에서 즐겨야 제 맛.

두 번째, 돈 쓰지 않아도 충분할 보상을 모험의 시작부터 아낌없이 제공한다는 거. 예컨대, 가장 최근 업데이트 된 신규 직업 '거너'의 공개를 기념해 쿠폰을 추가하기도 했다. 그런데 이런 식의 보상이 현재도 약 10개를 넘어설 만큼 굉장히 많다는 거.

또한, 1억 한정 다이아 교환 코드, 그리고 순차적으로 총 200회에 달하는 연속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즉, 빠른 성장을 토대로 핵심 콘텐츠를 어떻게 즐길까 하는 것 외에는 딱히 고민할 게 없다는 거. 끝으로 세 번째는 끊임 없이 제공되는 콘텐츠가 있다는 거.

으레 신작 타이틀이라 하면 출시 후 약 보름 즈음 지나서 부터는 흥미를 느끼기 어려워진다. 주된 패턴이 익숙해져서도 있지만, 더 하고 싶어도 해야 할 거리가 부족해지기 마련. 하지만, 모바일 RPG게임 추천을 받는 '헌터W'는 되려 기대보다 많은 콘텐츠가 줄곧 이어지는 탓에 여타의 거리를 굳이 고민할 이유가 없더라.

자- 이제 시작이야, 혜택에 혜택을 더했어

아무튼 간에 본론이다. 지금 시작하든, 혹은 다시 돌아오든 간에 오늘부터는 출시 이레 처음 진행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는 거. 어떤 걸 참여하고, 어떤 보상을 얻을 수 있는지에 관해 지금부터 빠르게 정리 드린다.

첫 번째, 로그인만 꾸준히 하셔라. 오롯이 접속만 하시면 된다. 딱, 그것만으로도 블루 다이아, 펫 소환권, 요정 패키지, 날개 패키지를 순서대로 얻으실 수 있다. 두 번째, 일일 뽑기에 참여하셔라. 얻을 수 있는 최대의 혜택은 한정판 프로필창인 '무케의 포옹'이다.

또한, 한정 말풍선 '무케크아앙', 한정 마법진 '맹호암영'. 끝으로 5성 펫 선택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고. 마찬가지로 해야 할 건 '카카오톡'을 통한 공유다. 아, 참고로 뽑기 기회는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만 하더라도 매일 1회씩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방금 전 말한 공유를 하면, 추가 기회를 제공하는 식이다. 딱히 어려울 게 없다.

세 번째, 호랑이 형님과 사냥 헌터단 중 한 곳을 응원하시면 된다. 일정 기간 진행되는 앙케트 후, 더 많은 응원을 받은 팀이 속한 군단에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선물에 관한 구체적 정보가 공개되진 않았지만, 두둑할 거라는 건 누구나 알만한 사실이 아닐지.

끝으로 네 번째, 전 서버에서 펼쳐지는 한정 이벤트에 참여하셔라. 특별한 칭호, 펫 등을 아낌 없이 획득할 수 있기 때문. 그리고 오는 11월에는 진짜 '호랑이 형님'이 등판할 예정에 있다는 거. 그 전에 게임 속 숨겨진 신수를 얻어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게 아무래도 유리하겠다.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 쉽고 빠른 수렵을 만끽해

자, 밥상 다 차려 두었으니 이제는 수저만 얹으면 끝이다. 대신, 방법을 알면 보다 빠르고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으실 것. 그래서 그 일련의 방법을 알려드린다. 일단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기저기 배포된 쿠폰을 수집해 등록하는 일이다.

물론,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이어지는 기본 퀘스트는 먼저 마치셔라. 어떤 걸 할 수 있고,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에 관한 튜토리얼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그리고 기왕이면 가장 최근에 나온 '거너'를 택하는 게 여러모로 유리하실 것. 아무튼, 앞서도 이야기했지만, 적지 않은 혜택이 있는 탓에 쿠폰 등록은 두 번 강조 드린다.

그 다음은 성장이다. 가장 확실한 방향은 익히 아시다시피 메인 퀘스트를 줄기로 하시는 것. 으레 퀘스트가 끊기는 '허들 구간'이 등장하기도 하지만, 그때마다 '관문 돌파'와 '던전 플레이'를 통해 부족한 레벨을 채워가시면 된다. 그게 그리 어려진 않으실 거다.

그리고 마지막은 장비의 수급. 이건 '보스 레이드'만 틈틈이 뛰시면 하등 걱정할 게 없다. 그야말로 쏟아진다는 표현이 적절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다. 그리고 단계별 자급자족이 가능할 정도라 크게 걱정하실 부분이 없으실 것. 단지, 강화와 펫 수집을 위해 소요되는 재화만 잘 따져보시면 될 것.

그래서 적극 권해본다. 괜히 모바일 RPG게임 추천을 받는 게 아니라는 거. 게다가 현재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바 그 여느 때보다 더 짜릿한 재미를 만끽하실 수 있으실 거다. 대신 기간이 정해져 있는 만큼, 호랑이 힘이 사라지기 전 서두르시길.

구글 플레이 스토어 / 공식 라운지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지만,

업체의 간섭 없이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