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듀얼! 소환왕 결정전! 업데이트, 이벤트 배포 무기: 꿰뚫는 따오기 부리 (3.7 버전)
원신 3.7 버전 메인 이벤트인 「듀얼! 소환왕 결정전!」이 5월 25일에 업데이트되었다.
몬드 성 앞을 지나가던 페이몬과 여행자가 우연히 일곱 성인의 소환 대화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벤트 스토리에 신규 캐릭터 키라라와 샤를로트가 등장한다.
듀얼! 소환왕 결정전!에는 풍경 투어, 제로 아워 소환, 무한동력 기계 화폭 · 일곱 성인 편, 주사위 전술 이벤트가 있다.
풍경 투어
제한 시간 안에 결승점에 도착하면 스탬프를 찍을 수 있다.
제로 아워 소환
제로 아워 소환은 일곱 성인의 소환 카드 게임 이벤트다. 이미 짜여있는 덱으로 NPC와 승부를 겨루면 된다. 일곱 성인의 소환을 종종 했던 유저라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다.
무한동력 기계 화폭
무한동력 기계 화폭이 돌아왔다. 이번에는 축이 꽂혀있는 판을 교체할 수 있다.
주사위 전술
이번 듀얼! 소환왕 결정전!에는 전투 이벤트인 주사위 전술도 있다. 적을 처치하면 일곱 성인의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는데, 필드 위 캐릭터의 원소 타입과 동일한 타입의 주사위가 많을수록 적에게 많은 피해를 주고 많은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배포 무기는 4성 활 꿰뚫는 따오기 부리다. 꿰뚫는 따오기 부리는 주사위 티켓 교환 상점에서 판매하는 응고된 번데기 기름으로 재련할 수 있다.
강공격, 원소 마스터리와 관련된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타이나리, 감우와 잘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