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버섯몬 기관 대전 6일차 광풍 경보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버섯몬 기관 대전 6일차 <광풍 경보>스테이지가 개방됩니다.

6스테이지

광풍 경보

<광풍 경보>스테이지에선 강력한 신규 <방어 기관 빙빙 도는 바람>이 등장합니다.

전체적인 템포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니 생존에 유의하며 전투를 진행합시다.

빙빙 도는 바람

빙빙 도는 바람 발동 화면

<빙빙 도는 바람>은 바람 기관과 같은 형태지만 2배가량 큰 크기라서 구별이 가능해요.

일정 주기로 바닥에 일직선의 표식이 생긴 후 경로상의 모든 버섯몬에게 바람원소피해를 가합니다.

파괴력도 상당하고 원소가 부착된 상황에선 확산피해가 발생하니, 타겟이 된 캐릭터를 움직여 외부로 빼거나 경로 밖으로 버섯몬을 이동시켜줍시다.

신기한 구조물 환상의 번개

환상의 번개 발동 화면

광풍 경보 스테이지에선 넓은 범위의 방어 기관에 번개원소피해를 주는 <신간한 구조물 환생의 번개>가 생성.

분명 전투에 도움 되지만, 전투 진행이 빠른 스테이지라서 버섯몬 조작만으로도 정신이 없어요.

근거리와 원거리 파티원을 편성하면 틈틈히 발동되는 정도로 충분하니 버섯몬 생존과 방어기관 파괴에 집중!!

파티 편성

5일차와 같은 구성으로 편성했어요.

힐러는 원소 부착을 지워주는 <바람의 무희>도 좋을 수 있으나, 중거리 공격이라 <빙빙 도는 바람> 사거리에 포함될 경우가 많은데다 약한 방어력과 아군이 분산된 경우 회복범위제한등 사용하기 쉽지 않아요.

나혼자만 힐딜탱!!

탱커는 <얼음 버섯>이 독보적으로 뛰어난 것 같아요.

공격을 맞으면 일정량의 HP가 회복되고, 범위스킬까지 있는 딜러급 탱커!!

힐러 <둥둥 모자>는 범위 제한이 없는 대량회복이 가능하고, 원거리 공격타입이라서 후방에서 안전한 지원사격이 가능해요. 유일한 물원소 타입이라 원소반응을 위해라도 편성합시다.

백뢰차나는 범위 스킬도 좋지만, 기관의 방어력 감소 가능.

버섯 마도사는 일정횟수 공격마다 아군 1기의 HP회복이 가능한 서포터 딜러이고,

특수 스킬 발동으로 백뢰차나 회복 장면

특수스킬로 5회 연속 공격에도 특성이 발동되어 아군 1기의 HP회복이 가능.

공격력도 매우 강력해요.

아래에 버섯몬 기관 대전 6일차 스테이지 광풍 경보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이제 마지막 스테이지만 남았다고 생각하니 벌써 아쉽네요.

최근 업데이트했던 컨텐츠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중이라 ㅎㅎㅎ

짧은 플레이 타임과 스테이지 다양성이 아쉬워요.

원신 버섯몬 기관 대전 6일차 광풍 경보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