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배틀 방법 슈퍼리그 입문 티어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릿드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슈퍼리그 입문하는 분들을 위해 배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고에서는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 도감을 채우고 유저들과 함께 배틀을 즐기는 등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트너 포켓몬을 강화하고 진화하여 강력한 모습을 유저와의 배틀에서 뽑낼 수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고 배틀 방법 슈퍼리그 입문 티어 공략
슈퍼리그 Max CP: 1,500
하이퍼리그 Max CP: 2,500
마스터리그 Max CP: 무제한
포켓몬고에서는 슈퍼리그, 하이퍼리그, 마스터리그 3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배틀에 입문하는 분들은 첫 번째 메뉴에 있는 슈퍼리그를 먼저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CP 제한이 낮기 때문에 포켓몬 리스트를 보면 생각보다 1,000을 넘는 포켓몬을 구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슈퍼리그는 전설의 포켓몬을 포함하여 CP가 1,500이하라면 출전이 가능하며, 한 팀당 3마리의 포켓몬으로 리그가 진행됩니다. CP(종족값)이 낮게 측정되어 있기 때문에 해당 부분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는 포켓몬이 존재하는데요. 입문용으로 비교적 구하기 쉬우면서 강력한 전투 능력을 뽐내는 포켓몬은 누가있을까요?
포켓몬고 슈퍼리그 가성비 좋은 포켓몬
슈퍼리그 입문자 분들은 0티어 추천 포켓몬으로 다양하지만
블래키, 무장조, 메가니움, 메깅, 대짱이, 강챙이, 야부엉, 메더, 요가램, 깜까미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포켓몬이 있어도 CP가 1,500을 넘으면 무용지물입니다.
블래키의 겨우 방어력과 체력이 높고 이브이 진화개체로 구하기 어렵지 않은 편입니다. 속여때리기, 속임수 등 악타입으로 강화를 크게 진행하지 않아도 참전하면서 좋은 전투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야부엉도 구하기 쉬운 편이기 때문에 블래키와 함께 슈퍼리그 입문용으로 팀을 만들고 진행하게 된다면 초반에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