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공략/디아블로 이모탈] 필드 보스 '핏빛 장미' 공략법.

여리스펙터 "이건 핏빛 장미가 곧 등장한다고 예고하는 문구야"

여리스펙터 "이건 핏빛 장미를 공략하는 모습이지"

여리스펙터 "이건 핏빛 장미의 주 특기인데, 앞서 화면에서 이 중심 원형이 뜨면 반드시 피해야 돼. 못피하면 절대로 처치할 수 없거든"

여리스펙터 "수 많은 사람이 피해야 할 핵심 스킬이 바로 빨려오기야. 너무 많은 플레이어가 이 스킬에 당하게 되면 핏빛 장미는 생명력을 엄청 많이 회복하기 때문에 반드시 피해야 되거든"

핏빛 장미는 디아블로 이모탈 게임의 필드 보스 중에 하나입니다. 앞서 주요 패턴은 투사체 공격, 특정 지형에서 지속 피해를 입히는 범위형 공격 스킬, 강력한 강타 공격이 대부분이며 생명력이 절반 이하이면 특히 주의해야 할 패턴도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샷 처럼 반드시 피해야 할 기술이 있는데, 자신 앞으로 끌어오는 기술을 시전하면 반드시 멀리 떨어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핏빛 장미의 생명력은 엄청 많이 회복하기 때문에 필드 보스를 공략할 시 주의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 필드 보스도 앞서 그릇을 얻기 위해 반드시 처치해야 하는데, 해당 보스의 패턴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공략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고, 끌어오는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멀리 떨어지지 않고 고의적으로 가까히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다른 유저가 해당 필드 보스를 제대로 공략을 못하시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것도 고의적으로 트롤링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핏빛 장미를 공략할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할 패턴 하나만 숙지하시면 됩니다. 자신 앞으로 끌어오는 스킬만으로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