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나 영웅 덱 조합 (유니크 티어 등급표 공략)
구글·애플 스토어 인기 1위
짐작했던 대로네요. 지난 9월 6일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습니다. 6,000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세나 IP를 활용한 게임답게 유저들의 관심이 대단한데요.
이러한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 방치형 장르를 통틀어 가장 수준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전투 연출, 그리고 영웅 덱 조합 공략의 묘미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죠.
첫 번째, 레전드 등급 미라쥬 획득은 필수!
세나키는 에픽, 유니크, 레전드 등급의 영웅을 수집하며 자신만의 덱 조합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횟수에 따라 소환 경험치가 쌓이며, 6레벨에 도달해야만 비로소 레전드 영웅을 뽑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거든요. "무조건 초반부터 높은 등급 영웅만 뽑으면 장땡"인 다른 방치형 게임과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요소입니다.
때문에 테라 영지 코인을 모아 레전드 등급 미라쥬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카니발 이벤트 공략은 필수입니다. 접속과 일일 던전 클리어, 아이템 사용과 몬스터 처치와 같은 미션을 수행하여 45,000개의 코인을 모으면 구매할 수 있는데요. 소환 레벨과 관계없이 획득할 수 있으므로, 매일 미션 도전은 필수입니다. (누구나 어렵지 않게 목표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신규 출석부 레전드 영웅 4장 얻기
14일 동안 출석으로 매일 아이템이 주어집니다. 1만개의 루비와 코스튬 티켓 3천개, 펫 소환권 300개를 비롯하여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3일차와 14일차 접속으로 레전드 영웅 소환권 4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5명의 레전드 등급 캐릭터는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래도 덱 조합 공략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무려 최대 10명의 영웅을 하나의 팀으로 편성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마찬가지로 다른 방치형 게임과는 스케일을 달리하는 부분입니다.
세 번째, 유니크 영웅 티어표 참고하여 덱 조합하기
세븐나이츠 키우키는 스테이지 돌파를 위해 필수적인 보스전 전투가 시간 제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 내 얼마나 빨리 보스를 처치하느냐가 핵심이기 때문에 단일 딜러와 버프, 디버프 영웅을 우선적으로 육성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초반 탱커는 사전등록으로 주어지는 에반을 키우다가 엘레니아로 갈아타시면 됩니다. 탱커는 1명으로도 충분합니다.)
등급표를 보면 원거리 딜러 쥬피, 근거리 딜러인 스피나와 루리, 헤브니아, 탱커 헬레니아가 1티어로 올라와있습니다. 3자리 스테이지 전까지는 보스의 공격력과 회피율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디퍼와 디버프 영웅은 천천히 진행하며 수집·육성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티어 영웅은 각 유형군의 치명타 피해 증가 버퍼인 노호와 클로에, 치명타 확률 버퍼인 세라, 엘리스, 그리고 힐러 카론입니다. 최종 파티를 구성한다고 했을 때 10인 기준 1탱커, 5딜러, 3버퍼, 1힐러 덱 조합이 안정적이며, (힐러는 물약을 아끼기 위해서) 레벨 육성 역시 딜러->탱커->버퍼->힐러 순서대로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각 직업군의 레벨 차이는 10정도로 두시면 됩니다.)
다양한 콘텐츠 즐기며 파티 육성하기
세나 키우기는 파티를 육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합니다. 펫 시스템, 특성과 유물, 정수 연구와 잠재력을 비롯하여 각종 일일 던전으로 육성 재화를 모을 수도 있죠.
어떤 콘텐츠든 순차적으로 하나하나씩 즐기며, 쉽게 자신이 원하는 파티를 육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즐겨보도록 하세요! 포스팅에서 소개한 유니크 영웅 덱은 누구나 어렵지 않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구글·애플 스토어 인기 1위를 기념하여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10,000개 루비를 지급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레전드 영웅 미라쥬를 획득할 수 있는 테라 영지 사람들 카니발 이벤트와 레전드 소환권 4장이 포함된 신규 기사단 출석부, 그리고 1,777뽑기 기회가 제공되는 론칭 기념 출석 보상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혜택을 놓치지 말고 지금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